본문 바로가기
기초안전보건교육

기초건설안전교육장에서 건설 현장 필수 교육 들으세요.

by 앉아서 세계속으로 2021. 6. 23.
반응형

기초건설안전교육장

건설 현장에서 근무하시면 많은 위험 요소를 볼 수 있는데요. 이 위험 요소를 발견하실 수 있나요? 발견하셨다면 예방법도 알고 계시나요? 저의 기초건설안전교육장은 근로자분들이 위험 요소를 알고 발견하여 산업재해를 예방할 수 있도록 교육해드리는 전문 교육기관입니다. 매년 안전보건공단 기관평가 최우수 등급인 S 등급을 받고 있으며, 전문 강사들이 근로자분들의 안전을 위해 열심히 교육하고 있습니다. 본인의 안전은 본인이 지켜야 하는 것입니다. 교육받은 것을 항상 생각하면서 안전하게 근무하도록 노력합시다. 

기초건설안전교육장 무료교육

기초건설안전교육장에서는 국가에서 지원 받는 무료교육정책으로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무료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건설 현장에 채용되지 않으신 분들 중 지원 대상에 해당하셔야 하며, 건설 관련 사업주도 아니셔야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건설 현장에 채용되시는 분들은 건설업 사업주가 교육을 지원하기 때문에 무료교육지원에서 제외됩니다.

지원 대상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만 55세 이상
만 20세 이하
3개월 이상 장기실업자

지원 대상에 하나라도 해당하시면 무료교육 받으실 수 있으며, 각 대상마다 필요한 서류가 있으니 기초건설안전교육장으로 전화하셔서 상세 안내받으시길 바랍니다. ( 대구 명덕역 기초건설안전교육장 ☎ 053.218.7000 )

서류를 안내 받으셨으면 정확하게 준비해오셔야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 제외
X 
건설 관련 사업주
X 교육을 한 번 이상 들으신 경우
X
외국인 (반드시 교육장으로 전화)
X
정책 종료 및 예산 소진

지원이 제외되는 경우도 있으니,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외국인의 경우 발급 받으신 비자 확인을 위해 반드시 기초건설안전교육장으로 전화 주셔야 합니다. 비자에 따라서 교육 수강 여부가 달라지니 전화 후 확인하시고 헛걸음하시는 일 없도록 하세요.

국가에서 지원하는 무료교육 정책이다보니 예산이 정해져 있습니다. 예산 소진 시 무료교육 혜택은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기초건설안전교육은 미리 오셔서 들으셔도 무관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미리 방문하여 들으실 수 있도록 합시다.

준비물
일반 접수 : 신분증 + 교육비
국비 접수 : 증빙 서류 + 신분증
신분증 미지참 시, 접수 불가

신분증이 없으면 접수가 되지 않습니다. 본인 확인용으로 쓰이며, 신분증 대체 가능한 것은 본인 사진이 부착되어 있어 본인 확인이 가능한 것으로 준비해오셔야 합니다. ( 예 : 운전면허증, 여권, 학생증, 청소년증, 국가공인자격증 등 )

기초건설안전교육장 시간표

기초건설안전교육장마다 교육일정이 조금씩 상이합니다. 교육장 사정에 의해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일정 확인은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대구 명덕역 기초건설안전교육장은 매일 교육하고 있어 전국 곳곳에서 방문하고 계십니다. 대구 지역에서는 달성군, 달서구, 중구, 서구, 남구, 동구, 수성구, 북구 모두에서 방문 하고 계시며, 타지역인 경북지역, 경산, 경남 등 각지에서 방문하십니다. 일요일 오전에도 교육 받으실 수 있으니 주말 교육 문의는 대구 명덕역 교육장으로 부탁드립니다. 기초건설안전교육장은 각 지역마다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본인의 주소지와 상관없이 들으셔도 무방합니다. 저희 대구 명덕역 교육장 주말 교육에는 평일에 듣지 못하시는 분들이 멀리서도 찾아오셔서 듣고 계십니다. 요즘 대학생분들이 방학이라 그런지 많이들 방문해주시는데요. 대학생, 청소년, 남녀노소 다 교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방문 전 시간 확인하시고 전화 주시면 예약도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대구 명덕역 기초건설안전교육장 (매일 교육)
평일 (월~금)
오전 교육 : 오전 9시 ~ 오후 1시
오후 교육 : 오후 2시 ~ 오후 6시
주말 (토, 일)
오전 교육 : 오전 9시 ~ 오후 1시
전화문의 ▶ 053.218.7000
서울 망우역 기초건설안전교육장 (평일만 교육)
평일 (월~금)
오전 교육 : 오전 9시 ~ 오후 1시
오후 교육 : 오후 2시 ~ 오후 6시
주말 교육 없음
전화 문의 ▶ 02.6213.6000

서울 남구로역 기초건설안전교육장 (일요일 제외 교육)
평일 (월~금)
오전 교육 : 오전 9시 ~ 오후 1시
오후 교육 : 오후 2시 ~ 오후 6시
주말 (토, 일)
오전 교육 : 오전 9시 ~ 오후 1시
전화 문의 ▶ 02.6084.3000

 

기초건설안전교육장 방문 전 주의 사항

1. 지각 금지

- 교육시간에 지각하시면 접수가 제한됩니다. 반드시 교육 시간 20분 전까지 도착하셔서 안내받으세요.

2. 증빙 서류, 신분증 지참

- 무료교육을 받으시는 분들은 증빙 서류를 정확하게 준비해오시고, 모든 교육생분들은 신분증을 꼭 챙겨 오세요.

3. 마스크 착용

- 마스크 미착용 시, 출입이 불가합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해주시고 손 소독 및 발열 체크도 부탁드립니다.

건설 현장에서는 우레탄폼을 발견하실 수 있는데요. 우레탄폼은 한번 불이 붙으면 폭열을 일으키면서 연소하는 특성이 있습니다. 특히 1,000℃ 이상인 용접불티가 발포 우레탄에 떨어지면 우레탄 속으로 파고 들어가 서서히 연소하고 일정 시간이 경과되어 발화되면 급속히 확산됩니다. 우레탄폼 발화 초기에는 흰 연기를 내며 분해 반응을 일으키다 발포체가 녹아 타면서 검은 연기를 내뿜으며 급격히 확산되고, 우레탄폼 표면의 피막으로 인해 소화약제 침투가 어려워 일반 화재보다 화재 진화가 어렵습니다. 화기 작업 전에는 화재예방을 위한 작업 준비 및 안전한 작업절차를 수립하시고, 화재 예방 및 피난 교육 등 비상조치를 철저하게 시행하신 후 작업하시길 바랍니다. 

 

 

 

대구 명덕역 기초건설안전교육장 지도

대구 명덕역 기초건설안전교육장은 1,3호선 명덕역 5번 출구에서 건들바위역 방면으로 조금만 걸어오시면 명덕네거리 2 버스정류장 바로 앞 건물 2층입니다. 명덕역 5번 출구에서 3분 이내로 도착 가능하시며, 다른 지역에서 오시는 경우 1호선 대구역, 동대구역에서 환승 없이 명덕역으로 도착 가능하십니다.

지각 방지를 위해, 교육장 찾기 어려우실 경우 반드시 전화하셔서 안내받으세요.

☎ 053.218.7000

 

서울 망우역 기초건설안전교육장 지도

서울 망우역 기초건설안전교육장은 망우역 1번 출구에서 망우역 사거리로 나오신 후 망우지구대 쪽으로 조금만 걸어오시면 도미노피자 건물 3층입니다. 지각 방지를 위해, 교육장 찾기 어려우실 경우 반드시 전화하셔서 안내받으세요.

☎ 02.6213.6000

 

 

서울 남구로역 기초건설안전교육장 지도

서울 남구로역 기초건설안전교육장은 남구로역 2번 출구 맞은편 이디야커피 건물 4층입니다.

지각 방지를 위해, 교육장 찾기 어려우실 경우 반드시 전화하셔서 안내받으세요.

☎ 02.6084.3000

 

 

 

▼ 기초건설안전교육장 홈페이지 ▼

http://건설기초안전교육.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