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건설기초교육장 명덕역 100m에 있습니다. 건설업 일용직 필수이수증 당일발급! 취약계층 국비 무료지원 선착순 안내!

by 앉아서 세계속으로 2022. 4. 14.
반응형

대구건설기초교육장입니다. 안녕하세요~ 대구 명덕역에서 100m에 교육장이 있습니다. 저희 교육장은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인가된 전문 교육기관으로 법정의무교육을 제공하는 지정 교육장입니다. 건설업 일용직 분들이라면 무조건 들어야하는 교육을 하고 있죠. 최고 등급인 S등급을 받은 교육장이오니 걱정없이 오시면 됩니다. 법정의무교육이라고해서 발표, 시험, 이런게 없습니다. 전문 교육강사님들이 교육하시는 교육을 집중하여 듣고 가시면 됩니다. 안전교육입니다. 이 교육을 안듣고 이수증이 없는 상태에서 건설현장에서 일을 하시면 법에 어긋납니다! 관련 사업주가 법적인 책임을 물어야 합니다ㅠㅠ!! 대구건설기초교육장에서 교육 안듣고 이수증 없는 분들 꼭 들으러 오시길 바랍니다. 이수증은 4시간의 교육이 끝나면 바로 발급을 해드립니다. 이 교육은 살면서 한번만 들으면 되는 교육인거 아시죠? 재교육 안들어도 됩니다. 이수증 하나면 전국 건설현장 어디서든 일을 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이수증 재발급 문의는 안전보건공단 1644-4544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이수증은 건설현장 출입증으로도 쓰이고 있습니다. 인력사무소에 가셔도 이수증이 있는 분들부터 일자리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대구건설기초교육장은 현재 취약계층 대상으로 무료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교육비 전액 제공!

지금 현재 건설현장에 채용이 안된 분들, 건설관련 사업주가 아닌 분들, 장비 기사님이 아닌 분들 중에서 아래 지원가능 다섯가지 중에 하나라도 해당이 된다면? 전액 무료지원을 받고 교육을 들을 수 있습니다.

해당이 되는 분들은 교육장으로 전화를 하셔서 증빙서류 안내를 정확하게 받고 다 챙겨서 와주시길 바랍니다.

 

지원가능

1. 장애인 신분증 + 복지카드 또는 장애인 증명서

2. 기초생활수급자 신분증 + 수급자 증명서

3. 만 20세 이하 신분증 * 04년생 생일 안지나야 함

4. 만 55세 이상 → 신분증 * 67년생 생일 지나야 함

5. (고용보험기준) 3개월 이상 장기 실업자 → 신분증 + 고용보험 자격 이력 전체 내역서 + 고용보험 일용 근로 전체 내역서 * 살면서 평생 한번이라도 고용보험에 가입된 적이 있어야 함

 

지원제외

1. 무료지원 한번 받은 근로자 → 살면서 한번만 들으면 되는 교육으로 두번 지원은 불가

2. 건설관련 사업주 → 법정의무교육이 아니므로 지원 불가 / 교육비 본인 부담

3. 채용된 건설현장이 있는 근로자 → 채용되어 있는 건설현장 사업주가 교육비를 부담해야할 의무가 있음

4. 외국인 근로자 → 교육을 들을 수 있는 비자가 정해져 있으니 교육장으로 전화하여 본인 비자 확인바람

5. 정책종료 또는 예산소진 → 이 정책은 선착순! 정책이 종료가 되거나 예산이 소진이 된다면 유료교육으로 전환됨

대구건설기초교육장 오시기 전에는 교육장으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시간표는 같지만 공휴일에는 각 교육장의 사정에 의해 일정이 다소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대구 명덕역 교육장 시간표 053-218-7000

월화수목금토일 매일교육 휴무없음
-평일 오전교육: 오전9시~오후1시
-평일 오후교육: 오후2시~오후6시
-주말(토/일) 오전교육: 오전9시~오후1시


서울 망우역 교육장 시간표 02-6213-6000

월화수목금토일 매일교육 휴무없음
평일 오전교육: 오전9시~오후1시
평일 오후교육: 오후2시~오후6시
주말(토/일)오전교육: 오전9시~오후1시
  

서울 남구로역 교육장 시간표 02-6084-3000

월화수목금토 교육 일요일휴무
평일 오전교육: 오전9시~오후1시
평일 오후교육: 오후2시~오후6시
주말(토)오전교육: 오전9시~오후1시

 

홈페이지 주소입니다. 전화나 홈페이지에서 4월과 5월달의 일정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은 홈페이지나 교육장으로 전화하셔서 하고 와주시면 됩니다.

예약은 언제든지 편하게 취소와 변경을 하실 수 있으니 부담은 노노에요! 

http://khse.co.kr

대구건설기초교육장은 지각을 엄격히 다루고 있습니다. 전산시스템으로 컴퓨터에 등록을 하고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지각을 하시면 전산이 막혀버려서 등록이 되지 않아 교육을 들을 수 없게 됩니다.

시간을 내셔서 교육을 들으러 오셨는데 교육을 못듣고 다른 날에 또 시간을 내야하는 불상사가 일어나지 않도록

20분 일찍 신분증과 증빙서류를 챙겨서 교육장에 방문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신분증은 사진으로 찍어오셔도 되구요. 아니면 주민등록증, 임시신분증, 운전면허증, 여권, 국가공인자격증, 청소년증, 학생증 중 하나를 챙겨 오시면 됩니다. 생년월일과 본인 사진이 부착되어 있는 증으로 챙겨오시면 됩니다.

이수증에 들어갈 증명사진 한장 필요합니다. 없는 분들 돈주고 찍지마시고 교육장에서 바로 무료촬영해서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오시기 전에는 교육장으로 전화문의 주고 오시는거 잊지 말아주세요~!

대구건설기초교육장 명덕역

대구 중구 명덕로 203 우석빌딩 2층 (대구 중구 남산동 2106-2번지)
1,3호선 명덕역 5번 출구로 나오셔서 대봉교 방향으로 티월드, 코스모스악기, 금호타이어, 자연도시황토, 카페MUG, 낙원악기사 바로 옆 좋은약국 건물로 오시면 됩니다. 좋은약국 건물 바로 앞에는 명덕네거리2 버스정류장이 있습니다. 지하1층에는 금강한식뷔페가 있습니다. 길안내/예약/접수문의는 📞053-218-7000으로 해주시길 바랍니다.

서울건설기초교육장 망우역

서울 중랑구 망우로 377 성환빌딩 3층 (서울 중랑구 상봉동 74-46번지)
망우역 1번 출구로 나와서 망우역사거리에서 구리시방향으로 120m 가시면 서울선병원 옆 도미노피자 건물이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건물 3층에 교육장이 있습니다. 길안내/예약/접수문의는 📞02-6213-6000으로 해주시길 바랍니다.

서울건설기초교육장 남구로역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27길 172 한영빌딩 4층 (서울 구로구 가리봉동 89-25번지)
7호선 남구로역 2번 출구 길건너 맞은편 이디야커피 건물로 오시면 됩니다. 4층에 교육장이 있습니다.
길안내/예약/접수문의는 📞02-6084-3000으로 해주시길 바랍니다.

 

 

건설기초안전교육장 대구 서울 교육장 무료교육 가능한 곳

건설업기초안전보건교육 | 건설기초안전교육장 대구 서울 교육장 무료교육 지원 정책 수행 교육센터입니다. 건설기초안전교육 받으실 근로자들은 각 교육장 일정에 맞추어 방문하시어 4시간

tv.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