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건설기초교육장 무료교육하는 곳 찾고 있다면? 053-218-7000 전화주세요!

by 앉아서 세계속으로 2022. 3. 17.
반응형

대구건설기초교육장에서 듣는 교육은 건설업 일용직 분들이 들어야하는 법정의무교육입니다.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인간된 전문 교육기관에서 들어야합니다. 대구에는 명덕역, 서울에는 망우역, 남구로역이 있습니다. 4시간 교육입니다. 4시간 교육이 끝나면 당일 이수증 바로 발급이 됩니다. 이수증 유효기간은 없습니다. 평생 사용하시면 됩니다. 대구건설기초교육장에서 안전교육 4시간만 들으면 전국에 있는 건설현장 어디든! 일을 하실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교육안듣고 이수증 없는 분들이 일용직으로 건설현장에서 일하시면 법에 어긋납니다! 4시간만 들으면 되는 교육입니다. 하루 반나절만 시간을 내서 와주시길 바랍니다. 국비 무료지원 정책 진행중입니다.

대구건설기초교육장 취약계층 대상으로 무료지원 하고 있습니다.

◾ 채용된 건설 현장이 없는 분

◾ 건설 관련 사업주가 아닌 분

이 두 가지 사항에 모두 해당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지원 자격 확인 후 자격 충족 시 교육비 전액 지원이 가능하니 확인 후 교육장으로 문의하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지원 자격

◾ 기초생활수급자

◾ 장애인

◾ 만 55세 이상

◾ 만 20세 이하

◾ 3개월 이상 장기 실업자

이 중 하나라도 해당되시면 지원이 가능합니다.

지원 대상마다 필요한 서류가 다르며, 자세한 서류 안내는 대구건설기초교육장으로 전화 문의 부탁드립니다.

지원 제외

◾ 건설 관련 사업주 본인의 교육 신청

◾ 무료교육을 이미 한 번 들은 경우

◾ 외국인

◾ 정책 종료, 예산 소진

 

건설관련 사업주는 교육비 지원이 안되는거지 교육은 들을 수 있습니다. 무료교육 이미 들은 분들 재교육 안들으셔도 됩니다. 한번만 들으면 되는 교육이에요. 외국인의 경우 교육을 들을 수 있는 비자가 따로 있습니다. 비자 확인 후 교육장으로 전화주시길 바랍니다. 교육비 지원 정책은 선착순입니다. 예산 소진 시 개인이 교육비를 부담하셔야 하니 예산 소진 전에 서둘러 방문하여 교육을 들으시길 바랍니다.

대구건설기초교육장은 대학생, 고등학생, 직장인, 취준생, 실업자, 주부, 퇴직자 등등 남녀노소 나이 산관없이 건설현장에서 근무하실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모두 교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구 명덕역, 서울 망우역, 서울 남구로역에서 교육이 가능합니다. 교육장마다 일정이 다르니 확인 후 교육받으실 교육장으로 문의하시면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대구 명덕역과 서울 망우역은 매일 교육중입니다. 평일 주말 전부요.

주소지와 관계없이 교육 가능하니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ㅇ^ 교육시간에 늦지않게 와주시길 바랍니다.

 

대구 명덕역 건설기초교육장 ( 매일 교육 )

평일 (월~금)

오전 교육 : 오전 9시 ~ 오후 1시

오후 교육 : 오후 2시 ~ 오후 6시

주말 (토/일)

오전 교육 : 오전 9시 ~ 오후 1시

문의 📞 053-218-7000

서울 망우역 건설기초교육장 ( 매일 교육 )

평일 (월~금)

오전 교육 : 오전 9시 ~ 오후 1시

오후 교육 : 오후 2시 ~ 오후 6시

주말 (토/일)

오전 교육 : 오전 9시 ~ 오후 1시

문의 📞 02-6213-6000

서울 남구로역 건설기초교육장 ( 일요일 제외 교육 )

평일 (월~금)

오전 교육 : 오전 9시 ~ 오후 1시

오후 교육 : 오후 2시 ~ 오후 6시

주말 (토)

오전 교육 : 오전 9시 ~ 오후 1시

문의 📞 02-6084-3000

 

건설기초안전교육

건설기초안전교육장 (대구 명덕역 / 서울 망우역 / 서울 남구로역 / 부산 범일역) 건설업 기초안전보건교육 이수증 받는곳 장소 조회, 건설현장 안전교육 노가다 센터, 재발급 남양주 관악구 동

khse.co.kr

대구건설기초교육장 지각하시면 안됩니다. 20분 일찍 와서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 전산으로 등록을 합니다. 전산이 막히면 등록이 되지 않아 교육도 못듣고 이수증 발급도 되지 않습니다. 여유를 두시고 와주시길 바랍니다.

신분증 또한 안들고오시면 접수가 안됩니다. 민등록증, 임시신분증, 운전면허증, 여권, 국가공인자격증, 청소년증, 학생증 중 하나를 챙겨오시거나 이중에 하나를 사진으로 찍어오시면 됩니다.

대구건설기초교육장 명덕역

대구시 중구 명덕로 203 우석빌딩 2층

명덕역 5번 출구에서 대봉교(3호선 건들바위역) 방면으로 100m 정도 걸어오시면 금호타이어 지나 명덕네거리 2 버스정류장 바로 앞 건물 2층입니다. 지각하시면 접수가 되지 않으니 길 찾기 어려우실 경우 바로 전화하셔서 안내받으시길 바랍니다. ☎ 053-218-7000

 

버스 이용 시 참고

명덕네거리 2 ( 교육장 바로 앞 )

[ 204, 304, 509, 남구 1-1, 순환 2 ]

명덕네거리 1 ( 교육장 맞은편 )

[ 204, 304, 509, 남구 1, 순환 2-1 ]

서울건설기초교육장 망우역

서울시 중랑구 망우로 377 성환빌딩 3층

망우역 1번 출구에서 망우역 사거리로 나오신 후 구리시(망우지구대) 방면으로 100m 정도 걸어오시면 도미노피자 건물 3층입니다. 지각하시면 접수가 되지 않으니 길 찾기 어려우실 경우 바로 전화하셔서 안내받으시길 바랍니다. 02-6213-6000

서울건설기초교육장 남구로역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27길 127 한영빌딩 4층

남구로역 2번 출구 맞은편 이디야커피 건물 4층입니다. 지각하시면 접수가 되지 않으니 길 찾기 어려우실 경우 바로 전화하셔서 안내받으시길 바랍니다. 02-6084-3000

 

 

기초건설안전교육장 대구 서울 교육센터 취약계층 지원사업진행중

건설업 기초안전보건교육 대구 서울 | 기초건설안전교육장 서울 사당역 교육센터 산업안전보건교육센터 대구 중구 명덕역 한국보건안전교육원 교육일정과 준비울 취약계층 무료교육 지원 사

tv.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