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료 교육 정책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대구, 서울 건설기초교육장 얼른 방문하세요!

by 앉아서 세계속으로 2021. 11. 2.
반응형

건설기초교육장

건설 일용 근로자분들은 건설기초교육장에서 4시간 교육받으시고 이수증이 있어야 건설 현장에서 근무하실 수 있습니다. 이수증이 없는 근로자가 건설 현장에서 근무하는 것이 발각될 경우 건설업 사업주는 법적 책임을 지게 됩니다. 이로 인해 이수증이 있는 분들은 우선으로 채용하고 있어 미리 교육을 받으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무료교육 지원 정책이 있어 해당 대상에 한하여 교육비 전액 지원이 가능합니다. 정책 종료가 얼마 남지 않았으니 교육장으로 전화하세요~

건설기초교육장

건설기초교육장에서 무료교육 지원받으실 수 있는 분은 다니고 계신 건설 현장이 없으며, 건설 관련 사업주도 아니신 분들 중 취약계층에 해당하셔야 하는데요. 각 대상별로 준비하셔야 하는 서류가 있으니 반드시 교육장으로 전화하여 자세한 안내받으시길 바랍니다.

취약계층 대상: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만 55세 이상, 만 20세 이하, 3개월 이상 장기 실업자

교육비 지원을 받기 위해서 본인이 취약계층에 해당된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와 신분증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서류, 신분증이 제대로 준비되지 않을 경우 교육비 지원에서 제한되며, 본인이 교육비 부담하셔야하니 꼼꼼하게 확인하여 준비 부탁드립니다.

지원 제외: 건설 관련 사업주, 이미 교육받으신 분, 외국인, 정책 종료 및 예산 소진

지원 제외되는 경우는 교육 필요시 교육비 부담하시면 교육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외국인의 경우 발급받으신 비자가 교육을 받을 수 있는 비자여야만 교육이 가능하니 비자 확인을 위해 교육장으로 반드시 전화 부탁드립니다.

정책 종료는 언제 될 지 모르며, 올해가 다 가기 전 종료될 수 있습니다. 예산 소진, 정책 종료 시 자동으로 유료 교육으로 전환되니 방문 전 교육장으로 전화하여 확인하시고 방문 부탁드립니다!

건설기초교육장
건설기초교육장

대구, 서울 건설기초교육장 방문하여 4시간 교육받으시면 마칠 때 이수증을 바로 발급해드리고 있습니다. 매일 교육하는 교육장이 있는 반면, 그렇지 않은 교육장도 있으니 방문하실 교육장으로 전화하여 일정 확인하시고 방문 부탁드립니다. 나이와 거주지 상관없이 누구나 교육받을 수 있습니다. 저희 교육장은 안전보건공단 기관평가에서 매년 최우수 등급인 S 등급을 받고 있는 교육장으로 전문 강사님들이 알기 쉽고 정확하게 교육하고 있으니 편하게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교육 시간을 잘 지켜주셔야 합니다! 교육 시간에 지각하실 경우 접수가 되지 않으니 교육 시간보다 20분 일찍 도착하여 신분증과 함께 접수 부탁드립니다.

대구 건설기초교육장 [ 매일 교육 (월~일) ] ▶ 평일 오전 9시, 오후 2시 주말 오전 9시
📞 053.218.7000
대구, 경북, 경남 등 전 지역 방문 가능
서울 망우역 교육장 [ 매일 교육 (월~일) ] ▶ 평일 오전 9시, 오후 2시 주말 오전 9시
📞 02.6213.6000
서울 중랑구, 성동구, 중구, 용산구, 경기도 구리시 등 전 지역 방문 가능
서울 남구로역 교육장 [ 일요일 제외 교육 (월~토) ] ▶ 평일 오전 9시, 오후 2시 토요일 오전 9시
📞 02.6084.3000
서울 구로구, 관악구, 동작구, 영등포구 등 전 지역 방문 가능

건설기초교육장
건설기초교육장

① 사업주는 사업장에 승강기의 설치·조립·수리·점검 또는 해체 작업을 하는 경우 다음 각 호의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작업을 지휘하는 사람을 선임하여 그 사람의 지휘 하에 작업을 실시할 것.

2. 작업을 할 구역에 관계 근로자가 아닌 사람의 출입을 금지하고 그 취지를 보기 쉬운 장소에 표시할 것.

3. 비, 눈, 그 밖에 기상상태의 불안전으로 날씨가 몹시 나쁜 경우에는 그 작업을 중지시킬 것.

 

② 사업주는 제1항 제1호의 작업을 지휘하는 사람에게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이행하도록 하여야 한다.

1. 작업방법과 근로자의 배치를 결정하고 해당 작업을 지휘하는 일

2. 재료의 결함 유무 또는 기구 및 공구의 기능을 점검하고 불량품을 제거하는 일

3. 작업 중 안전대 등 보호구의 착용상황을 감시하는 일

건설기초교육장

대구 건설기초교육장 위치

대구시 중구 명덕로 203 우석 빌딩 2층
명덕역 5번 출구에서 대봉교(3호선 건들바위역) 방면으로 100m 정도 걸어오시면 금호타이어 지나 명덕네거리 2 버스정류장 바로 앞 건물 2층입니다. 근처에 CAFE MUG, 낙원 악기사, 좋은 약국이 있으며, 교육장 찾기 어려우실 경우 반드시 전화하여 안내받으시길 바랍니다.

📞 053.218.7000

건설기초교육장

서울 남구로역 건설기초교육장 위치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7길 127 한영 빌딩 4층
남구로역 2번 출구 맞은편 이디야커피 건물 4층입니다. 

2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보이는 위치에 있으나 교육장 찾기 어려우실 경우 반드시 교육장으로 전화하여 안내받으시길 바랍니다.

📞 02.6084.3000

건설기초교육장

서울 망우역 건설기초교육장 위치

서울시 중랑구 망우로 377 성환 빌딩 3층
망우역 1번 출구에서 망우역 사거리로 나오신 후 구리시(망우지구대) 방면으로 100m 정도 걸어오시면 도미노피자 건물 3층입니다. 근처에 서울 선병원이 있으며, 1층 도미노피자 건물 3층입니다. 교육장 찾기 어려우실 경우 반드시 교육장으로 전화하여 안내 받으시길 바랍니다.

📞 02.6213.6000

 

http://건설기초안전교육.com

 

건설기초안전교육

건설기초안전교육장ㅣ대구 경북ㅣ서울 경기도ㅣ부산ㅣ건설업 기초안전보건교육 이수증 조회 여자 외국인 받는곳 비용 무료 재발급 장소 건설현장 근로자 막노동 노가다 알바 자격증 안전교육

xn--z69a9p5ud20dqxee5cm0bp1t.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