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초안전보건교육

대구건설업기초안전보건교육 교육 일정 확인하고 무료교육 안내 받자!

by 앉아서 세계속으로 2021. 10. 20.
반응형

대구건설업기초안전보건교육

안녕하세요. 건설 일용 근로자분들의 안전교육을 책임지는 대구건설업기초안전보건교육입니다.

어느 건설 현장을 가셔도 안전 교육을 반드시 받으셔야 하는데요. 최근에는 아파트 재건축 사업이 많이 있다 보니 아파트 건설 현장에 나가시는 일용 근로자분들이 많이 방문하고 계십니다. 아파트 건축 외에도 교량 건설, 터널 건설, 지하철 입구 건설 등 소규모 현장부터 대규모 건설까지 모든 건설 현장에는 안전 교육 이수증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4시간 동안 받는 안전 교육은 현행법상 평생 한 번만 받으면 되니 교육장 방문하여 교육받으시고 이수증 발급받아 가세요~

대구건설업기초안전보건교육

대구건설업기초안전보건교육에서는 무료교육을 지원받을 수 있는 정책이 있어 취약계층에 해당되시는 분들은 교육비 전액 지원이 가능합니다. 건설 관련 사업주가 아니며, 건설 현장에 다니고 있지 않은 근로자분들 중 취약계층에 해당되시는 분들은 교육비 지원받으실 수 있으니 교육장으로 전화하여 안내받으시길 바랍니다.

 

지원 대상으로는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만 55세 이상, 만 20세 이하, 3개월 이상 장기 실업자가 있습니다.

반드시 준비해오셔야 하는 서류가 있으며, 서류가 정확하게 준비가 되어야 지원 가능합니다.

서류 안내를 위해 교육장으로 전화 부탁드리며, 안내받으신 서류를 빠짐없이 준비해오시길 바랍니다.

 

지원 제외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외국인의 경우 교육받을 수 있는 비자를 발급받으셔야 교육 가능하니 비자 확인을 위해 반드시 교육장으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무료교육은 예산이 정해져 있습니다. 예산 소진 시 자동으로 정책 종료되며, 이후 방문 시 교육비 개인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예산 소진 전 서둘러 방문하세요!

대구건설업기초안전보건교육
대구건설업기초안전보건교육

대구건설업기초안전보건교육은 월요일~일요일까지 매일 교육하고 있습니다. 평일 오전 9시, 오후 2시. 주말 오전 9시 교육 가능하시며, 방문 전 전화 부탁드립니다.

교육장은 어느 곳에 방문하셔도 교육이 가능하며, 대구 교육장과 거리가 멀 경우 서울 망우역, 서울 남구로역 교육장도 있으니 일정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교육장마다 일정이 다르며, 교육장 사정에 의해 공휴일 등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방문하실 교육장으로 전화하여 일정 확인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정확하니 가급적 전화 문의 부탁드립니다.

대구건설업기초안전보건교육 [ 매일 교육 (월~일) ] ▶ 평일 오전 9시, 오후 2시 주말 오전 9시
☎ 053.218.7000
대구, 경북, 경남 등 전 지역 방문 가능
서울 망우역 교육장 [ 매일 교육 (월~일) ] ▶ 평일 오전 9시, 오후 2시 주말 오전 9시
☎ 02.6213.6000
서울 중랑구, 성동구, 중구, 용산구, 경기도 구리시 등 전 지역 방문 가능
서울 남구로역 교육장 [ 일요일 제외 교육 (월~토) ] ▶ 평일 오전 9시, 오후 2시 토요일 오전 9시
☎ 02.6084.3000
서울 구로구, 관악구, 동작구, 영등포구 등 전 지역 방문 가능

대구건설업기초안전보건교육
대구건설업기초안전보건교육

① 사업주는 국소배기장치를 설치한 후 처음으로 사용하는 경우 또는 국소배기장치를 분해하여 개조하거나 수리한 후 처음으로 사용하는 경우에는 다음 각 호에서 정하는 사항을 사용 전에 점검하여야 한다.

1. 덕트와 배풍기의 분진 상태

2. 덕트 접속부가 헐거워졌는지 여부

3. 흡기 및 배기 능력

4. 그밖에 국소배기장치의 성능을 유지하기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사업주는 제1항에 따른 점검 결과 이상이 발견되었을 때에는 즉시 청소, 보수 또는 그 밖에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③ 제1항에 따른 점검을 한 후 그 기록의 보존에 관하여는 제555조를 준용한다.

대구건설업기초안전보건교육 위치

대구시 중구 명덕로 203 우석 빌딩 2층
명덕역 5번 출구에서 대봉교(3호선 건들바위역) 방면으로 100m 정도 걸어오시면 금호타이어 지나 명덕네거리 2 버스정류장 바로 앞 건물 2층. 주차공간이 협소하니 주차 시간 고려하여 일찍 방문 부탁드립니다.

☎ 053.218.7000

서울 망우역 교육장 위치

서울시 중랑구 망우로 377 성환 빌딩 3층
망우역 1번 출구에서 망우역 사거리로 나오신 후 구리시(망우지구대) 방면으로 100m 정도 걸어오시면 도미노피자 건물 3층.

☎ 02.6213.6000

서울 남구로역 교육장 위치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7길 127 한영 빌딩 4층
남구로역 2번 출구 맞은편 이디야커피 건물 4층.

☎ 02.6084.3000

 

http://건설업기초안전보건교육.net

 

건설기초안전교육

건설기초안전교육 (서울 망우역 : 대구 명덕역 : 서울 남구로역 : 부산 범일역) 건설업 기초안전보건교육 이수증 무료 받는곳 조회 재발급 방법 안내 기관 시간 비용 건설현장 노가다 알바 한국

www.xn--z69aa47dd1a935czxfb4hs2aw3g0ycr3w.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