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초안전보건교육

건설근로자 이수증 반드시 필요합니다.

by 앉아서 세계속으로 2021. 4. 26.
반응형

 

컴퓨터를 장시간 사용하다보니 눈도 침침하고 건조해지면서 어깨와 목고 아프기 시작하네요. 사무직 근로자들도 틈틈히 스트레칭을 하시면서 일을 하시고요. 

건설현장에서 일하시는 근로자들도 근골격계질환을 예방하면서 안전한 작업환경을 만드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건설안전교육을 받으실려면 우선 안전교육장을 방문하셔야 해요. 온라인 교육이 없어서 오로지 교육장으로 직접 오시는 방법밖에 없어요. 

신분증과 교육비를 지참하시고 안전교육장으로 오세요. 외국인근로자는 외국인등록증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비자확인 필요하기 때문에 교육장으로 먼저 전화를 하셔서 확인 후 오시면 헛걸음을 하지 않아요. 

 

대구교육 건설근로자 교육은 취약계층에 해당하시는 분들께 국비무료지원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취약계층에 해당하시는 분은 체크하셔서 꼭 교육비 무료지원 받으세요.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만 55세이상 노동자, 만 20세 이하 노동자, 3개월이상 장기실업자에 해당하는 분들이 취약계층에 해당됩니다.  국비무료교육을 받기 위해서는 확인서류가 필요합니다. 

기초생활수급자는 수급자증명서와 신분증, 장애인은 복지카드 (없으면 장애인등록증과 신분증), 만 55세 이상 / 만 20세 이하 노동자는 신분증, 3개월 이상 장기실업자는 고용보험 피보험 전체 내역서/ 고용보험 일용근로 전체 내역서가 필요합니다. 해당되시는 분들은 서류 확인 부탁드리고,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대구교육 건설근로자 교육장으로 전화문의 바랍니다.(053-218-7000)

대구건설안전교육장에서는 매일 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평일에는 오전9시부터 오후1시까지 교육, 오전2시부터 오후6시까지 교육을 합니다. 토요일과 일요일 주말에는 오전9시부터 오후1시까지 교육만 하고요. 

주말에 교육을 받으시더라도 즉시 이수증이발급되기 때문에 오시면 됩니다. 

이수증을 잃어버린 경우에는 재발급이 됩니다. 안전보건공단 또는 교육을 이수한 교육장에서만 재발급 가능해요. 

교육시간 늦지 않게 도착을 부탁드리고요.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교육장으로 문의 주세요. 

 

 

대구건설안전교육 이수는 대구 중구 명덕역 5번 출구에서 건들바위 방향으로 오시면 우석빌딩 2층에서 실시하고요. 

서울건설교육장은 서울 서초구 사당역3번 출구 바로 앞 우성아파트상가 3층입니다.

신분증은 운전면허증, 주민등록증, 여권 중 한가지를 가지고 오시면 되고요. 미성년자의 경우에는 청소년증이나 학생증을 가지고 오세요. 

안전교육은 교재와 필기도구를 무료로 드리고 VR교육, 동영상교육, 실습등으로 이루어지니 지루할 틈이 없어요.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파이팅 하세요~~ 

 

http://www.khse7000.com

 

건설기초안전교육받는곳

건설기초안전교육받는곳 ㅣ대구 명덕역ㅣ서울 사당역 ㅣ부산 범일역 ㅣ 건설업 기초안전보건교육장 시간 건설현장 노가다 건설안전교육 기초건설안전교육 건설기초안전보건교육이수증 조회

khse7000.com

반응형

댓글